관심 더하기 사랑은 힘이요 > 사랑방

본문 바로가기

우리집이야기

사랑방 목록

관심 더하기 사랑은 힘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소 작성일13-01-30 16:29 조회2,252회 댓글0건

본문

2012년 11월에 입소하신 할아버지 한분은 등에 업히어, 할머니 한분은 휠체어 의지하여 입소하셨습니다.
  입소하여 신체기능의 저하와 화상으로 인하여 앉지도, 서지도 못하여 누워 생활하실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전 직원은 정성스런 케어와 관심과 사랑으로 희망의 더하여 드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누워생활하시분 분들의 특징은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와상이 될 수 밖에 없지요.
  그러나 두 분에게는 놀라운 기적의 힘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이용자들의 경우도 도저희 집에서 생활하시기가 어려울 정도로 신체 기능이 저하되어 보행이 어려운 상태에서 입소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집중적인 단기 재활 치료와 희망을 제공하므로 인하여 약 70% 이상의 어르신들이 보행이 가능 할 정도로 호전되는 사례가 일반화 되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은 서로 말하기를 '온누리사랑채는 기적의 집이다'라는 표현을 희망적으로 이야기 합니다.
  두분의 경우도 마찬가지 여러분들의 염려와는 달리 1개월 정도가 지나면서 앉기 시작하시더니 드디어 일어나셨습니다.
물론 워커를 이용하기는 하시지만 걷기 시작하셨습니다. '사랑의 힘이 위대함을 증명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직원들이 지켜보면서 '어 할머니, 할아버지 걸으시네요' 모두가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살아계신 현장이 되어 주심에 감사합니다'.
  다짐합니다. '처음사랑을 있지 않고, 어르신들을 위한 더 많은 관심과 사랑담아 드린 정성을 다하자'라고요.
  어르신들에게 봄기운을 더하여 따뜻한 봄이 오면 사랑과 자연의 위대함에 감사할 수 있는 시간이 속히 오겠지요.
  우리모두 일어나요, 서서 머무리지 말고 함께 걸어가요. 희망은 보이는 곳에 있어요.
  희망은 우리의 손에 잡을 수 있는 곳에 있어요.
  "여러분을 사랑해요"

[이 게시물은 온누리사랑채님에 의해 2019-05-21 15:19:39 사랑방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